홈 > 고객서비스 > 공지사항
[매일경제]2007년 2월 8일자 보도
작성자 : 관리자 입력일 : 08/08/18 조회 : 3564
[상품장터] 우신NTI "크린패스", 식용유 교체비용 80% 절감





우신NTI(대표 이가연)는 2004년 세계 최초로 식용유 정제기 '크린패스'를 개발했다.
이가연 대표는 치킨점과 돈가스점 등 식용유를 다량 사용하는 업소에서 매일 튀김기 청소를 하는 것이 큰 애로점이라는 데서 개발을 시작했고 2년 만에 식용유정제와 산패방지장치 기능이 추가된 전자동 식용유 정제기 '노블크린'을 출시했다.

매일 번거롭게 해야 했던 튀김기 청소를 자동으로 처리할 뿐 아니라 협소한 장소에서 사용이 편리하도록 크기도 최소화했다.

이 제품은 초미립 분자활성화 시스템에 기초한 플라즈마 기술 때문에 식용유 정제율을 최고 80%로 높였다.

깨끗한 식용유로 조리해 매일 일정한 튀김 맛을 내서 업소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다.

식용유 구입비용을 최고 80%나 절감시켜 주며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유연이 발생하지 않아 눈이 맵지 않다.

우신NTI는 노블크린과 롱매직에 대해 실용신안 등록을 했고 특허출원중이다.

지난해 4월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기청 기술혁신개발사업자로 선정돼 연구개발자금을 지원받았다.

미국 버펄로윙 등 기업에 10만달러를 수출했다.

이가연 대표는 "후손들에게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물려주는 데 앞장서기 위해 꾸준히 기술개발을 하고 소자본 무점포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맹사업을 통해 식용유 정제기 시장을 확대하겠다"고 밝혔다.

가맹점주는 제품 판매와 소모품인 필터 공급과 부품 교체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.



(02)577-9720~1
< Copyright ⓒ 매일경제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>
첨부파일
이전글 : 여과필터는FDA승인받은것만을사용합니다.
다음글 : 1월22~23일14:00사업설명회개최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