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고객서비스 > 신문기사 자료
"식용유 오래도록 사용하세요"
작성자 : [머니투데이 2006.11.9] 입력일 : 08/08/18 조회 : 6285
"식용유 오래도록 사용하세요"

우신NTI㈜(www.wsnti.co.kr, 대표 이가연)는 식용유 정제기 '노블크린(nobleclean)'을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. 최고 80%까지 식용유를 정제해 다시 사용할 수 있고, 식용유 구입비용을 최고 80% 절감시켜준다. 또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칼집을 내지 않아도 속살까지 잘 튀겨지며 유연이 발생하지 않아 조리시 눈이 맵지 않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.

${IL01}우신NTI측은 노블크린과 롱매직에 대해 실용신안등록을 마쳤고,특허를 출원한 상태다. 올 4월 중기청 기술혁신개발사업자로 선정돼 연구개발자금을 지원 받았으며, 한국식품연구원과 산학연 공동 기술개발사업 컨소시엄을 진행중이다.
이밖에 미국 버팔로윙 등 대기업에 10만달러를 수출했고, 일본과 중국 상해-청도의 바이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방안을 논의중이다.

이가연 대표는 "정제율을 80%까지 높일 수 있는 것은 초미립 분자활성화 시스템에 기초한 롱매직 기능의 플라즈마 효과 때문"이라며 "매일 해야만 했던 번거로운 튀김기 청소를 자동으로 처리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고, 가게가 협소해 설치가 어려웠던 점을 감안해 튀김기 아래에 설치할 수 있도록 초소형화했다"고 말했다. 이 대표는 "식용유 정제기 사업은 어느 누구도 가지 못한 블루오션인 만큼 시장은 무한하며 소자본 무점포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가맹사업을 통해 수익을 나누겠다"고 덧붙였다.
첨부파일
이전글 : 식용유재활용아이템만족두배
다음글 : 그린으로성공그린다
목록으로